교육회사 니즈별 맞춤광고

작성자 김지훈
작성일 2023.10.24
조회수 856













소비자들은 교육 상품을 구매할 때 어떤 행동을 취할까요?






소비자들의 니즈를 키워드별로 묶어볼 필요성이 있습니다. 



다음시간에는 교육 회사의 상세페이지 전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youtu.be/BxpR3qMFk_4?si=o2LZbCZYVy_ve0Ql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마케터로서 성과를 낸다는 것

마케터로서 성과를 낸다는 것은 참 정의하기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수억씩 광고비를 소진하는 광고주님의 roas를 올려도 봤고


이미 성과가 좋았던 브랜드의 광고를 가다듬으면서

최적화를 통해 윤활유 역할을 했던 경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뿌듯함을 느꼈던 경험은

아무것도 세팅이 되어있지 않던 상황 속에서,

1년 이상 광고를 운영하며, 대표님이 브랜드 운영을 하면서

생계가 이어질 수 있는 수준까지 광고 성과를 이룬 경험입니다.


댓글

0

전화문의
02-6049-118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