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들 다 모아놓고 설명회 열었습니다.

작성자 김지훈
작성일 2023.10.24
조회수 1000




광고 운영 프로세스도 설명드렸구요!


매체별 브랜딩 전략도

매체 하나하나씩 설명드렸습니다!



모든 브랜드가 같은 목적으로 광고를 진행하기는 어렵겠죠?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로열티 형성을 위한 마케팅 전략은 각기 다릅니다!



각 단계에 따른 광고 목적은 전부 다른데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전부 캡쳐하기에는 분량이 40장이 넘어서요 ㄷㄷ




ampm 글로벌의 대교육장에서 진행한 컨퍼런스였구요

전화로만 소통하던 대표님들과 대면으로 이야기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설명회 영상 원본 확인해보세요!

https://youtu.be/3mTrMBEUDXM?si=PInFjnkDMX6hBqQ-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마케터로서 성과를 낸다는 것

마케터로서 성과를 낸다는 것은 참 정의하기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수억씩 광고비를 소진하는 광고주님의 roas를 올려도 봤고


이미 성과가 좋았던 브랜드의 광고를 가다듬으면서

최적화를 통해 윤활유 역할을 했던 경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뿌듯함을 느꼈던 경험은

아무것도 세팅이 되어있지 않던 상황 속에서,

1년 이상 광고를 운영하며, 대표님이 브랜드 운영을 하면서

생계가 이어질 수 있는 수준까지 광고 성과를 이룬 경험입니다.


댓글

0

전화문의
02-6049-118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