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팅을 원하세요? 그렇다면 모비온!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02
조회수 76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본부 4팀 안주희 입니다.


오늘은 모비온광고, 그 중에서도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안내 드리려고 합니다.


모비온 디스플레이 광고는  배너광고 / 아이커버 / 타겟팅 기법 이 있습니다.

1.배너광고


모비온의 배너광고는
상품 피딩 배너 /고정배너 /쇼핑박스 배너 / 엣지 배너 / 알툴바 / 바콘 의 구성이고 
모비온 배너광고의 특 장점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모비온의 다양한 타겟팅 기술을 접목시켜 최적의 지면에 최적의 광고가 노출이 됩니다.
리타게팅을 통한 전환율 극대화 전략 뿐만 아니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타게팅을 통해
고관여 유저 타게팅을 가능하게 합니다. 
유저의 클릭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형태를 활용하며,

지면 별 가장 알맞은 형태로 노출하여 진행합니다.


만약 현재 판매하시는 상품이 '배너형태'로 특정 위치에 노출이 된다면?
관심있거나 니즈가 있는 고객이라면?

배너를 보고 클릭해 사이트로 인입을 해서 상품에 대한 정보를 보겠죠?


2.아이커버


모비온의  아이커버는 유저가 모비온의 제휴 매체 접속 시
광고주 페이지가 새 창 형태노출이 되는것으로
즉각적인 전환율 유도하기위해 활용이 됩니다. (PC/ MO)

예를 들어볼게요.  A 라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상품을 보고 있는데
방금 내가 검색하지 않았던 몰랐던 브랜드의 홈페이지가 
팝업으로 뜨는 광고를
보신 적 있으신가요?  
그게 '아이커버' 라고 보시면 됩니다 :)



3.타겟팅 기법

리타겟팅을 통해 98%의 이탈한 잠재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는것인데요 .

이렇게 재방문을 유도하여 결과적으로 ROAS를 극대화하게 하려는 것이 타겟팅 기법입니다.


유저타겟팅 도 있습니다.  모비온 빅데이터를 기반하여 유저 행동패턴을 분석할 수가 있습니다.

이때 분석 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규 및 가망 고객의 방문을 유도하는 타겟팅 기법입니다.


마지막으로 APP 타겟팅이 있습니다. 모바일 앱의 라이프사이클과 마케팅전략에 맞는 

적합한 유저를 선별해서 APP에서 광고를 송출하는 타겟팅 기법을 말합니다. 


어떠한 APP에서 특정 APP과 연관성이 있는 상품을 노출시켜 광고를 하고 싶으신 분들께는

이번 모비온 배너광고에 대한 장점 꼭 알고 계시고
필요하실 때 활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내용이 이해가 가지 않으시거나 광고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에 댓글 남겨주세요!
다음은 모비온 타겟팅 광고에 대해 조금 더 디테일한 부분을 소개 드리는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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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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