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틱스 주요 지표 용어정리 Ep.2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4.04.06
조회수 575
대시보드란?
구글애널리틱스 대시보드는 여러 보고서를 빠르게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개요 위젯을 모아 놓은 페이지입니다.
중요 지표에 따라 맞춤형으로
대시보드를 구성할 수 있어 항목들의 현황 실적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는 최대 20개까지 생성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를 구성할 때 세가지의 옵션이 있습니다.
빈 캔버스
기본 위젯 설정되어 있지 않은 빈 대시보드로 맞춤형으로 위젯 구성할 수 있습니다.
나의 첫 대시보드
기본 웨젓으로 구성되어 있는 대시보드로 입문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갤러리에서 가져오기
다른 사용자들이 공유한 대시보드를 가져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유형
카운터
측정 기준에 따른 확설 사용자 수 입니다.
일정
지난 30분 또는 지난 60초간의 페이지뷰 수입니다.
GEOMAP
국가 또는 도시 별 활성사용자 수 입니다.
표
측정 기준에 따른 활성 사용자 수를 나타낸 표 입니다.
오늘은 대시보드상에서 보여지는 지표중 중요한 용어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편하게 댓글, 상담 주시면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MPM GLOBAL 김희원AE
유선전화 : 02 6049 4169
이메일 : kho08@ampm.co.kr
- [김희원 마케터가 작성한 글이 궁금하시다면]
- 네이버 검색광고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기초 세팅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확장 소재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데이터 분석편)
- 쇼핑검색광고 활용하고싶은 분들 주목!
- DB마케팅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구글 GDN편)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SNS편)
- 브랜드 마케팅
- 당신이몰랐던 네이버 GFA!
- 플랫폼 입점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편)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2편)
- 메타 픽셀 설치가 중요한 이유!
- 바이럴 마케팅
- 붕어빵할아버지의 천재적인 바이럴 마케팅
- 고객관리 CRM의 중요성
- 마케팅 기본 세팅과 용어
- SNS 광고 카탈로그 세팅
- 구글 디멘드젠 캠페이란? 효율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