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요즘 10대들은 <헤메코랩> 에서 화장품 삽니다.
<출처 - YOUTUBE "기우쌤"채널, HEMEKOLAB >
헤메코랩에 입점 되어 있는 'AOU'라는 브랜드가 아이돌 '에스파'의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품 정보를 알려주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죠.
이 외에도 많은 여자 아이돌들이 사용하며 10대 소비자들에게 인지도 있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출처 - HEMEKOLAB>
이미 헤메코랩 자체 홈페이지에서도 이렇게 바이럴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AOU하면 아! 카리나블러셔~^^ 아! 제니 립밤~^^ 하면서 기억을 하는거죠.
3. 혜택 중심의 쇼핑 경험
헤메코 어플을 통해 구매를 하게 되면 전 제품 무료배송과 '포인트 적립' , '특가 이벤트' , 리뷰 작성 보상 시스템이 있어 충성 고객 유치에 적극적입니다.
실제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테스트를 진행하고 어플로 구입을 하는 소비자들도 많았습니다.
4. "팔레트" 라는 커뮤니티 식 리뷰 카테고리
'팔레트' 메뉴에 들어가게 되면 이런 식으로 소비자들이 리뷰를 작성하고, 다른 소비자들이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까지 하는 커뮤니티가 형성 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품제공 을 통해 바이럴 마케팅이 가능하겠죠?! 브랜딩 효과를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이 외에도 신규 입점 브랜드, 요즘 핫한 브랜드를 카테고리 별로 보여주는 편리한 인터페이스 덕분에
사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뷰티 업종에서 젊은층 소비자를 타겟팅하고 싶다면,
<헤메코랩> 이라는 어플을 눈여겨 보세요!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저와 함께 하고 싶으시면 아래 프로필을 통해 연락주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