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광고를 노리신다면?
직장인 대상 마케팅에서 가장 ‘핫’한 채널 중
하나가 바로 블라인드(Blind)입니다.
블라인드는 국내 직장인 약 600만 명이 가입한 익명 커뮤니티로,
실명 인증 기반이라 실제 직장인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죠.
광고 구좌는 이렇습니다 !
1. 종료광고
· 뒤로가기 버튼을 통해 앱 종료 시 노출되는 전면배너
· AOS(안드로이드)에서만 노출됨
· 유저 행동기반 중심으로 성별 / 관심사/ 업계/ 회사 또는 페르소나 타겟팅
2.이미지형
· 게시글 사이 이미지 노출
· 타겟팅은 유저 행동기반 중심으로 진행 (채널 타겟팅 X)
· 한 캠페인 당 최대 한 달 진행가능
· 성별 / 관심사/ 업계/ 회사 또는 페르소나 타겟팅
3.게시글 배너/ 댓글 배너
· 게시글 배너 - 게시글 하단 노출, 유저 행동기반 중심으로 타겟팅
· 댓글 배너 – 댓글 6개 이상 게시글 최하단
·타겟팅 불가
4.스토리 이미지
· 블라인드 [스토리]탭 게시글 사이 노출
· 한 캠페인당 최대 한 달 진행가능(최소 2주 이상 진행 권장)
· 타겟팅 불가
5.채널 타겟 배너
· 타겟 채널 독점 노출
· 2주 단위 구좌제 (채널 독점 노출)
· 채널별 단가 상이 (채널별 단가표 확인)
· 한 캠페인당 최대 한 달 진행가능 (최소 2주 이상 진행 권장)
· 블라인드 앱 운영 채널 16개 채널 선택 타겟 가능
6.스플래시
· 블라인드 앱 실행 시 단독 노출로 주목도 높은 광고
· 앱 실행시 하단 이미지 노출 (클릭불가)
·1주 (월-일)기간 독점 노출
· 타겟팅 불가
블라인드의 장점
1.정확한 타겟팅
블라인드는 가입 시 회사 이메일 인증을 거치기 때문에,
기업 규모·산업군·직군·직책 등 세밀한 타깃팅이 가능합니다.
2. 높은 몰입도, 신뢰도
블라인드는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실명 없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자연스럽게 ‘광고’라기보다 ‘정보’로 받아들이는 경향이 높고,
실제 경험담과 함께 거론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 광고임을 숨기면 오히려 반감을 살 수 있으므로, 자연스러운 톤&매체 적합성 확보가 중요 !
블라인드 광고는 단순한 트래픽 광고가 아니라,
‘직장인 커뮤니티라는 강력한 신뢰망’을 활용하는 타겟 마케팅 채널입니다.
특히 직장인 대상 제품&,서비스라면 타 채널 대비 훨씬 낮은 비용으로도 높은 품질의 리드를 확보할 수있다는 점이 큰 강점이죠.
신뢰를 바탕으로 광고하고 싶으신 광고주분들은 꼭 ! 활용해보도록 하세요~
이 외에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세팅이 어려우시다면
아래의 프로필을 통해 연락주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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