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메타 광고 지금 당장 해야 하는 이유!
작성자 안수연
작성일 2025.07.10
조회수 36
안녕하세요 !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 5팀 안수연AE입니다.
광고주님들, 뷰티 업종 하고 계시다고요?
그렇다면 지금 당~장 메타 광고 집행 하셔야 합니다!
메타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확한 타겟팅 설정과 매력적인 광고 소재 개발이죠.
타겟팅을 통해 광고를 누구에게 노출시킬지를 정하고,
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광고 소재를 제작해야 효율적인 광고 운영이 가능하겠죠!
또한 타겟 고객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맞춤형 광고를 제작해야 합니다!
Q. 그렇다면 광고소재는?
A
1. 고화질의 이미지&동영상 사용, 시선을 사로잡는 광고 제작 !
2. 최대한 간결하게 광고 문구 작성, 메세지의 핵심만 효과적으로 전달 !
3. 다양한 광고 형식을 시도, 반응이 좋은 소재 찾기 !
4. 지속적인 A/B 테스트 → 광고 효과 개선 !
Q. 예산 관리는?
A
목표 전환 비용을 설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예산을 분배하세요 !
그렇다면 왜 뷰티 업종이 메타 광고를 필수로 진행해야 할까?
· 비주얼 중심 : 많은 연령층이 이용하는 SNS플랫폼
· 충동구매나 브랜딩, 관심 유발이 중요한 업종
· 비포 애프터 사용영상, 후기 컨텐츠 같은 후킹성 소재
· 유저 참여도가 높은 특성 → 브랜드 인지도 향상 기대
전략을 어떻게 짜야할까?
· 제품 강조 이미지 : 신제품, 시즌 한정, 패키징 강조
· Before&After : 톤업, 커버력, 발색, 시술 전후 등 (효과 강조)
· 사용 영상 : 실제 사용 모습, 제형과 발림성 강조
· 숏폼 영상 : 6~15초, 자막과 효과음 필수 !!
· 슬라이드/컬렉션 광고 : 다양한 색상/라인업을 한 번에 보여주기
요즘 트렌드는 짧고 임팩트 있는 영상(릴스/스토리) 중심, 텍스트 최소화 & 시청 첫 3초 안에 후킹이 트렌드입니다!!!!
인스타 릴스는 앱 특성 상 디엠으로 친구들에게 디엠으로 공유하니 자연스럽게 브랜드 노출, 전환이 이루어질 수 있겠죠?!
이 외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저와 함께 브랜드의 매출을 올리고 싶은 광고주님들은
아래 프로필을 통해 문의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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