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GFA 설명 GO!!
<검색지면>
<추천 지면>
● 잠재고객 확보 및 클릭 극대화
● 관심 고객 타겟팅
노출 지면 : PC/ 모바일
네이버 및 네이버 패밀리 매체 /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의 다양한 지면
클릭당 과금되는 CPC방식
3. 웹사이트 전환 광고
● 웹사이트 전환 극대화
● 머신러닝 기술로 자동 타겟팅
노출지면 : PC/모바일
네이버 및 네이버 패밀리 매체 /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의 다양한 지면
클릭당 과금되는 CPC방식
4. 앱 전환 광고
● 앱 설치 유도 극대화
● 머신러닝 기술로 자동 타겟팅
노출지면 : PC/모바일
네이버 및 네이버 패밀리 매체 /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의 다양한 지면
클릭 당 과금되는 CPC방식
5. 쇼핑 다이내믹 광고
● 스토어 내 유저 행동 데이터 활용
● 개인화 된 추천 상품 노출
노출지면 : PC/모바일
네이버 및 네이버 패밀리 매체 /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의 다양한 지면
클릭 당 과금되는 CPC방식
6. 쇼핑 소식 광고
● 직관적인 프로모션 정보 노출
● 구매 전환율 상승에 효과적
노출지면 : PC/모바일
네이버 쇼핑 및 모바일 판 지면
클릭당 과금되는 CPC방식
● 동영상으로 브랜드 메시지 전달
● 네이버에서만 가능한 지면 커버리지
노출지면 : PC/모바일
네이버 및 네이버 패밀리 매체 /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의 다양한 지면
조회(View)당 과금되는 CPV방식
8. 커뮤니케이션 애드
● 특정 주제 관심 사용자에게 도달
● 네이티브 UI로 자연스럽게 노출
노출지면 : PC/모바일
네이버 커뮤니케이션 영역
클릭당 과금되는 CPC방식
이 외에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저와 함께 광고를 집행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프로필을 통해 연락주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