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비즈보드 활용해보세요!

안수연 마케터
2025-08-07
조회수 : 44
댓글 0
안녕하세요! 광고컨설팅 5팀 안수연AE입니다!
오늘은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은 일평균 4,300만의 이용자가 접속하며,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앱이기 때문에 노출로 인한 성과를 기대하기 좋은 광고입니다!
노출 지면은 이렇습니다.
< 출처 - 카카오 비즈니스>
1. 카카오톡
- 카카오톡 모바일의 채팅목록탭 및 오픈채팅탭의 다양한 콘텐츠 소비 영역에 광고가 노출됩니다.
2. 다음
- 모바일 다음의 발견, 뉴스, 다양한 주제탭 등 콘텐츠 소비 영역에 노출됩니다.
3. 카카오서비스
- 카카오페이지, 카카오T, 카카오 내비, 카카오맵 등 다양한 카카오 서비스에서 광고가 노출됩니다.
ex. 배달의민족
4. 네트워크
- 카카오와 제휴를 맺고 있는 수만 개 이상의 외부 네트워크 지면에 광고가 노출됩니다.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의 장점!
~ 넓은 도달 범위 - 위의 기재된 지면(많은 사용자를 확보)에 노출이 되어 도달 범위가 넓음
~ 높은 클릭률 - 카카오톡의 높은 사용률을 기반으로 잠재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
~ 정교한 타겟팅 - 카카오의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정교한 타겟팅 가능
~ 다양한 광고 형식 - 오브젝트형, 썸네일형, 마스킹형, 텍스트형 등 다양한 광고 형식을 제공 → 광고 소재 제작의 유연성을 높여줌
이 외에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저와 함께 광고를 집행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프로필을 통해 문의 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0
안수연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