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쇼츠 광고 꼭! 하셔야 합니다.

작성자 유지수
작성일 2025.05.08
조회수 44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유지수 AE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쇼츠 광고를 고민하시는 광고주님들을 위해

유튜브 쇼츠 광고가 지니고 있는 매체의 특성과 

유튜브 쇼츠 광고를 진행하였을 때, 가질 수 있는 이점에 대해 말씀 드릴려고 합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긴 글 혹은 긴 영상을 보는 것에 많은 피로감을 느끼는데요. 

특히 빨리빨리 문화가 강조되는 국내에는 더욱 발 빠르게 유튜브 쇼츠가 자리잡게 되었는데요.

  

실제로 2023년 쇼트 콘텐츠 트렌드 분석에서 유튜브 전체 조회수의 88%가 

무려 유튜브 쇼츠에서 발생된다고 합니다. 

이를 이용하여 많은 브랜드들이 쇼츠에 주력을 기울이며,

쇼츠를 메인으로 진행하는 인플루언서들도 많아졌습니다.  


그렇다면 노출수를 기반으로 브랜딩을 진행하거나, 혹은 영상 조회수를 늘리고 싶다면?!

무조건 유튜브 쇼츠를 진행하는 것이 도움이 되겠죠?


또한 짧은 영상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아서, 

'자세한 내용은 더보기를 눌러, 아래의 본문을 확인하세요.' 라는 문구를 통해 

영상 시간은 짧지만, 사람들의 직접적인 클릭 유도를 통해 

실제 10명 중 7명은 쇼츠를 통해 채널에 유입되었을 정도로 강력한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오늘은 유튜브 쇼츠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유튜브 쇼츠 광고를 진행하고 싶거나, 혹은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세요!



전화번호 : 010-9212-1703

이메일 : jsclaudia@ampm.co.kr


2939013384_1745376855.5737.png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row_98@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