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링크광고 기본적인 세팅법 알려드립니다 (1탄)

작성자 여윤구
작성일 2025.05.08
조회수 39

안녕하세요 광고주님 !!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마케터 여윤구 AE  입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세팅하시려는 광고주분들이 많으실거 같은데요


기본적인 세팅법에 대해 차근차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 먼저 네이버에 로그인을 한 후 ' 네이버 검색광고 ' 라고 검색을 하셔서 검색광고 사이트에 들어오신 후 

광고플랫폼을 눌러 광고플랫폼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광고플랫폼 사이트에 들어오시면 생소한게 많으실텐데요


먼저 파워링크 광고를 진행하기 전에는 비즈채널을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비즈채널은 광고 집행 시에 사용자에게 노출될 사업자 정보를 등록하는 건데요


광고플랫폼 사이트 왼쪽 상단에 정보관리 > 비즈채널 관리 로 들어와 채널추가에서 정보들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URL 은 꼭 입력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비즈채널을 등록하셨으니 캠페인을 만들어주셔야하는데요 처음 화면인 광고관리 탭에 들어가 화면 중앙부분 

'새 캠페인 +'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버튼을 누르시면 광고 유형을 선택하시게 되는데  거기서 파워링크 광고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파워링크로 광고유형을 선택하고 스크롤을 밑으로 쭉 내리게 되면 위 이미지처럼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하루에 사용하실 예산을 입력하고 시간별로 균등하게 배분할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 항목을 체크하시면 하루동안 시간별로 균등하게 배분해서 노출을 시키는데요

특정시간대를 집중적으로 노출시키는 편이 효율이 좋아 체크해제를 권해드리긴 합니다





여기까지 잘 따라오셨을거라 믿고 2탄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row_98@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