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 업종 L사 문제점 및 개선점 도출 사례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4.07.10
조회수 342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청소 업체 L사의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설명하고자 합니다.
<해당 업체 정보>
업종: 청소 업체
예산: 월 50만 원
매체: 네이버 파워링크
KPI: 청소 문의량 증가
운영 방향: 지역 캠페인 생성 및 주요 업무 별 키워드 캠페인 설정 & 시간대별 분리 운영
1) 집행 전 문제점
- 다수의 캠페인 설정으로 중복 키워드 노출
- 홈페이지 컨디션 난조 및 파워링크 사진 화질 저하
2) 문제점에 따른 개선 방향
- 광고 비용 일찍 소진 문제 + 중복 키워드 노출을 막고자 시간대별 분리 운영
- 파워링크 이미지를 청소 전 -> 후로 비교할 수 있게 설정해 청소 효과 강조
- 홈페이지 명함 제작 및 배너 정리 작업
- 지역 캠페인 및 주요 업무 캠페인을 새로 생성해 키워드 정리 + 원하는 청소 분야에서 문의량이 증가하게끔 유도
해당 업종은 추가 개선 방향에 따라 집행 후 추후 공유드릴 예정입니다!
DB 업종에 있어서 광고의 시작부터 초기 광고 세팅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은 광고 상담 주시면 맞춤 상담 후 개선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음에도 타업종 문제점 및 개선 사례로 돌아올테니,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광고 퍼포먼스 1팀 권소영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