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문의 수 증가를 위한 DB업종 마케팅 전략의 건.

작성자 김민하
작성일 2025.01.13
조회수 198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민하입니다!




문의량, 전환율 증대가 목적인 DB업종의 효과적인 광고 집행 방법 제안드립니다.




관련 업체들의 <일반적인 문제점>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1. 비인기 키워드 설정

  : 잘 검색하지 않아 경쟁력 없는 키워드를 최저입찰가로 소량 노출 중



2. 비효율적인 키워드 방치

  : 1번과 다르게 클릭수는많으나 실제 전환까지는 적은 키워드를 방치하며 광고비 누수 발생



3. 전환 추적 불가능
  : 소비자들의 니즈, 유입 경로, 광고유입인지 자연유입인지 등 해동데이터 통한 성과 측정 불가



4. 다양한 소재 테스트 X
  : 단일 이미지 형태 소재만 노출시키고 있음




간략한 <제안>도 드려보겠습니다!


1. 선택과 집중을 하세요!

  : 주요 메인 상품에 우선 집중하여 노출



2. 명확한 타겟팅을 해보세요!

  : 그저 하나의 매인 키워드가 아닌 성별+관심사+키워드 설정



3. 전환값 추적 가능한 관련 사이트들 로그분석 설치하세요!

  : 메타 픽셀, 구글 GA4, 네이버 프리미엄로그분석




<예시>

2번 제안 항목의 예를 들어볼까요?


인천 펜션 -> 대부도 수영장 독채 펜션, 강화도 가족 독채 펜션 등

서울 건강검진 -> 서울 50대 남자 대장내시경, 서울 30대 여성 평일 건강검진 등



이 외 1,3,4번 제안 항목에 대해서도 자세한 전략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문의주세요! 


어떤 광고를 어떻게 집행하냐에 따라도 천차만별입니다!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 원하시는 분들 아래 링크로 문의주세요 :)




오픈채팅 링크: https://open.kakao.com/o/sDicPs9g

인사이드 : https://inside.ampm.co.kr/ae-kmh0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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