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검색광고 잘 안되시나요?

작성자 이승환
작성일 2025.01.13
조회수 211

안녕하세요 이승환AE입니다.

네이버에서 건강기능식품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 광고 성과가 잘 나오지 않아서 고민이신가요?

그렇다면 이 글을 정독 해 주세요.


(출처: 푸드아이콘)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약 6조 규모의 큰 시장이며 코로나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성장했으며,

더 성장할 가능성이 크고 경쟁도 치열한 시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출처: 코바코)

건강에 관련된 상품이다 보니 브랜드 인지도와 회사 신뢰도 그리고 주위의 평판도 소비자들의 선택에 있어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래서 큰돈을 들여 광고해도 인지도가 낮을 경우 광고의 결과가 좋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만 광고를 진행해야 할까요?


아닙니다.

 

타겟의 세분화를 통해 효율적인 광고 소재 노출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신규 타겟과 기존 타겟으로 분류하고 페르소나 설정을 통해 어떤 키워드를 어떤 타겟들이 검색할지 분류합니다.


이렇게 분류한 타겟 키워드에 맞는 소재를 제작하고 광고를 진행한다면 광고의 효율뿐 아니라 장기적으로 봤을 때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을 기대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용한 내용이었길 바라며 더 나은 브랜딩과 매출 향상을 위한 신규 매체 제안/미디어믹스 제공도 가능하오니 편한 마음으로 연락 주세요.



광고퍼포먼스 1 본부 4팀 이승환 AE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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