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의 이해(2)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ㅣ 광고컨설팅 1팀 ㅣ정다영입니다
저번에 검색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의 장점을 합친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에 대해 설명 드렸었죠
오늘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의 활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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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에 짤 띄는 영역에 노출하는 강력한 브랜딩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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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보장형 과금이 아닌 클릭당 과금하는 방식
- 고정된 시간이 아닌 원하는 시간과 더 적합한 사용자에게 노출
이러한 장점을 가진 GFA(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어떻게 사용해야 좋을까요??
GFA는 다양한 업종에서 신규 고객을 유입할 때 더 효과가 좋습니다
1. 신규 고객 확보가 필요할 때
디스플레이 광고는 상품의 브랜드를 인지시키는 데 큰 효과가 있습니다
관심사 타겟팅 기능을 활용하여 광고 상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가질 만한 사용자를
타겟으로 노출하여 더욱 큰 모객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2. 매출 볼륨 확장이 필요할 때
단기간 폭발적인 매출 증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구매 의도 타겟팅이나 자동입찰과 같은 기능을 잘 활용하면 광고 효율과 매출이 극대화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한 광고비 대비 매출 금액이 150%였다면,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해 400%가 넘는 사례들도 종종 확인되고 있다고 합니다
새로 출시된 제품을 홍보할 때 그 제품에 관심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번 사용해보거나 둘러보게끔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이러한 강력한 브랜딩이 필요할 때 진가를 나타냅니다
3. 브랜딩 퍼포먼스가 필요할 때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의 관심사, 구매 의도 타겟팅과 자동입찰전략을 함께 활용하면
최적화된 광고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4. 쇼핑라이브 모객이 필요할 때
쇼핑라이브는 많은 고객이 들어오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이때 라이브 시간에 맞춰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를 집중적으로 활용한다면
해당 상품에 관심이 높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집중적으로 광고를 노출하게 되면
라이브에서 더 많은 시청자를 확보하게 되고 이는 곧 매출로 직결됩니다
출처&참고 : 네이버[비즈스쿨] 성과형디스플레이광고 이해하기
이상으로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를 통한 광고 활용 방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GFA를 활용하셔서 더 좋은 광고 성과를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궁금하신 사항있으시면
AMPM 글로벌 ㅣ 광고컨설팅 1팀 ㅣ 정다영 AE에게 편하게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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