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분양마케팅] 서초우성 래미안_온라인 광고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1.11.01
조회수 1528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서초우성 아파트 래미안 분양광고 계획

집행매체

네이버롤링보드/네이버브랜드검색/ 유투브/ 구글GDN/ 카카오모먼트

집행성과

분양 관심고객 모집

홈페이지

www.raemian.co.kr

운영전략


연간커뮤니케이션 이후에 분양프로젝트를 통해 본격적으로 브랜딩과 성과 극대화

Point 1.네이티브 광고 (콘텐츠 광고) 읽을거리가 풍부한 설득형 콘텐츠 광고 사전부터 소비자 이해도 증진
Point 2. 다양한 광고 이미지 (네트워크) 시기별 형태별 다양한 메시지 전달 및 정지형 이미지가 아닌 플래시형태의 배너광고
Point 3. 시점별 고객접점 강화 모바일 전단을 활용 사전 홍보시 유효고객 발굴 오픈 시 유니트, 분양가 등 전달로 이슈화 유도

시기&형태별 다양한 광고 이미지 제작으로 홈페이지 유입 극대화
사전 분양 유효고객 발굴 / M/H 오픈 시 상품 정보 전달 사업인지 강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anghyun.k@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