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나도 메타광고를 진행해야만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 2본부 1팀 한수민AE 입니다.
여러분은 출퇴근 시간이나 쉬는 시간 등 틈나는 시간에 어떤 매체에 가장 많이 접속하시나요?
저는 단언컨대 메타(인스타그램,페이스북)가 압도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광고주님들께서는 해당 매체를 그냥 보고만 계실건가요?
경쟁업체보다 하루라도 빨리 메타 광고를 진행해야만 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특징부터 말씀드리자면,
같은 배너 광고 중에서도 인스타 광고와 DA 광고의 차이는 인스타 광고가 프로필을 갖고 있다는 점입니다.
프로필을 통해 유입되면 해당 계정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다른 피드들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DM이나 링크 복사를 통해 즉각적으로 공유할 수 있는 액션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인스타그램 피드는 짧은 순간에 강한 임팩트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어, DA보다 브랜딩에 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알고리즘을 통해 관심도를 분석하여 연관 계정과 게시글을 지속적으로 추천함으로써,
DA보다 집중도가 높아지고 사람들의 반응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러닝머신 활성화를 위해서는 픽셀을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어떤 경로로 유입되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는 강력한 타겟팅과 리타겟팅을 가능하게 하여, 메타 광고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힙니다.
내일은 오늘의 내용을 응용하여
해당 픽셀을 DB 업종에서 활용하는 경우와 메타 광고와 함께 진행하면 좋은 광고 추천 및 전략
그리고 메타만큼 사용자가 많은 유튜브와의 차이점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메타광고의 필요성을 느끼신 광고주님은 하단을 통해 연락주시면 자세한 맞춤형 컨설팅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