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디멘드젠 캠페인에 대해 [1. 디스커버리와의 차이점]

작성자 한수민
작성일 2024.09.19
조회수 339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퍼포먼스 2본부 한수민 AE입니다.




작년 6월에 출시한 구글 디멘드젠 캠페인에 대해 아직 익숙하지 않으신분들이 많은 것 같아 준비했습니다.

디멘드젠 캠페인은 이전 디스커버리 캠페인의 진화된 버전으로 어떤 차이가 있는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디멘드젠 캠페인은 클릭수 최대화 목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기존 디스커버리의 특징인 전환,전환가치의 목표도 활용가능합니다!




2. 타겟팅 부분에서도 기기별 타겟팅 설정 또한 가능합니다.

기존 디스커버리 캠페인은 일반적으로 이미 관심 있는 고객군을 대상으로 한다면,

디멘드젠 캠페인은 보다 넓은 타겟층을 설정하여 잠재고객의 관심사와 행동을 바탕으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3. 디멘드젠 캠페인은 인스트림 및 유튜브 숏츠 지면까지 확장 노출이 가능합니다.

물론, 기존 디스커버리 지면인 유튜브 홈, 디스커버, Gmail 등도 여전히 포함입니다!




4. 디멘드젠 캠페인은 이미지 소재만 활용할 수 있던 디스커버리와 다르게

AI가 이미지와 동영상을 조합하여 노출시켜줍니다.



이와 같이 디멘드젠 캠페인은 기존 디스커버리 캠페인보다 더 포괄적이고 전략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여

고객 유치와 유지에 더욱 효과적인 역할을 합니다!



배너광고에 관심이 많으신 광고주님들이시라면!

메타 광고만 진행하시지 말고 디멘드젠 광고도 눈여겨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디멘드젠 광고 진행을 희망하신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료 컨설팅 뿐 아니라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mhan@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