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디멘드젠 캠페인에 대해 [2. 마케팅 퍼널별 활용 전략]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퍼포먼스 2본부 한수민 AE입니다.
지난 번 디스커버리 캠페인과의 차이점에 이어 구글 디멘드젠 캠페인 활용 전략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Low 퍼널 활용 전략
하나의 캠페인으로 Shorts숏츠를 포함한 유튜브 내 모든 영상 및 이미지 지면을 커버하여 전환 극대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수동 입력한 Seed 잠재고객과 가장 유사한 Lookalike 잠재고객 기능 활용을 통해
내 현재 고객군과 가장 유사한 신규 고객을 발굴하여 전환 극대화가 가능합니다.
2. Mid 퍼널 활용 전략
디멘드젠은 Mid&Low퍼널을 모두 공략하는 첫 유튜브 상품으로
미드 퍼널을 활용해 구매 고려도 증대 및 전체 매출 증대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고려도 단계에서 86%의 사람들이 제품을 구매하기 이전에
유튜브에서 제품 비교를 통해 고민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고,
이러한 고려 단계(미드 퍼널)을 활용하는 것이 전체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합니다.
기존의 브랜딩 중심의 광고주는 미드 퍼널로 기존 브랜딩보다 구매 고려도 증대를 달성하고
특히 외부 3자몰 구매량이 많은 커머스 같은 경우,
클릭수 최대화를 통해 구매가 용이한 플랫폼에 연결해서 모든 판매 채널에서의 유입 및 매출에 기여합니다.
이와 같은 전략들을 활용하여
배너광고에 관심이 많으신 광고주님들이시라면!
메타 광고만 진행하시지 말고 디멘드젠 광고도 눈여겨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디멘드젠 광고 진행을 희망하신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무료 컨설팅 뿐 아니라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한수민 마케터에게 브랜드 성장 상담 받아보기
▼▼▼
https://inside.ampm.co.kr/ae-smhan/estimate/?smhan
[메타(인스타) 광고 효율 폭파시키는 법] 확인하기
▼▼▼
메타광고 roas 2500% 이상? 광고 효율 폭파시키기
[검색광고 꿀팁 시리즈] 확인하기
▼▼▼
검색광고꿀팁(1), 마케팅 입문자들을 위한 CPC 단가 낮추는 법
검색광고꿀팁(2), 마케팅 입문자들을 위한 CPC 단가 낮추는 법
검색광고꿀팁(3), 마케팅 입문자들을 위한 CPC 단가 낮추는 법
[키워드광고 꿀팁 시리즈] 확인하기
▼▼▼
키워드광고꿀팁(1), 키워드 광고 세팅 전략 방법-stp전략 및 기업성공사례
키워드광고꿀팁(2), 키워드 광고 세팅 전략 방법- 메인키워드,서브키워드,효율적인 키워드 비율 설정법
키워드광고꿀팁(3), 키워드 광고 세팅 전략 방법- PC와 모바일, 각 매체 별 최적화 세팅법
[바이럴마케팅 알차게 활용하는 법과 성공사례]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