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 [내 키워드를 못 쓰는 경우]
작성자 한수민
작성일 2024.09.23
조회수 216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한수민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를 희망하지만 어려움을 겪고 계실 광고주님들을 위해
내 브랜드인데 키워드를 못 쓰는 경우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브랜드 명이 겹칠 때
예를 들어, 내 뷰티 브랜드명이 A이고 다른 스포츠 브랜드명도 A라고 한다면
내 뷰티 브랜드명의 유입량이 스포츠 브랜드명의 유입량보다 많아야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2. 해당 단어가 영어 사전일 때
예를 들어, 내 브랜드명이 플럼인 경우
네이버에 플럼을 검색하면

이와 같이 영어사전과 겹치게 되어 사용이 불가하고,
이런 경우 네이버에 상표검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검색광고는
광고주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상호명과 상품명 등의 키워드에 한해서만 활용이 가능하여
위와 같이 제한이 걸리는 경우 많은 광고주님들께서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다.
혼자 고민하지마시고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