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전환캠페인과 어드밴티지쇼핑캠페인 ASC의 차이가 뭐야?

작성자 한수민
작성일 2024.09.30
조회수 76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한수민 마케터 입니다.

오늘은 많이들 집행하시는 메타 광고에 대해 설명드리려합니다.
메타 광고에는 다양한 캠페인들이 존재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기존 전환캠페인과 어드밴티지쇼핑캠페인의 차이점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어드밴티지쇼핑캠페인은
기존 전환캠페인들이 베이스가 되어 그 베이스 안에서 더 정확하게 머신러닝이 움직입니다.


또한,
자세하고 세부적인 타겟팅이 가능했던 기존 수동 전환 캠페인과는 달리
타겟 부분에서 위치만 설정이 가능합니다.


노출 위치 역시 설정할 수 없으며
최적화 기준은 전환수최대화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예산의 경우에는
기존 수동 전환 캠페인보다 더 세부적으로 기존 고객 예산 한도를 설정하여
기존 고객에게 지출할 최대 예산 비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어드밴티지쇼핑캠페인은 하나의 광고그룹만 생성이 가능하여
또 다른 하나의 타겟으로 생각해주시고 활용해주셔도 좋습니다!



저도 많이 헷갈렸던 부분이라 해당 주제로 오늘은 설명해드렸는데요,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하단으로 연락주세요!


한수민 마케터에게 브랜드 성장 상담 받아보기

https://inside.ampm.co.kr/ae-smhan/estimate/?smhan


2939013384_1729411267.4322.png


[메타(인스타) 광고 효율 폭파시키는 법] 확인하기

메타광고 roas 2500% 이상? 광고 효율 폭파시키기




[검색광고 꿀팁 시리즈] 확인하기

검색광고꿀팁(1), 마케팅 입문자들을 위한 CPC 단가 낮추는 법

검색광고꿀팁(2), 마케팅 입문자들을 위한 CPC 단가 낮추는 법

검색광고꿀팁(3), 마케팅 입문자들을 위한 CPC 단가 낮추는 법



[키워드광고 꿀팁 시리즈] 확인하기

키워드광고꿀팁(1), 키워드 광고 세팅 전략 방법-stp전략 및 기업성공사례

키워드광고꿀팁(2), 키워드 광고 세팅 전략 방법- 메인키워드,서브키워드,효율적인 키워드 비율 설정법

키워드광고꿀팁(3), 키워드 광고 세팅 전략 방법- PC와 모바일, 각 매체 별 최적화 세팅법



[바이럴마케팅 알차게 활용하는 법과 성공사례] 확인하기

바이럴마케팅 알차게 활용하는 법과 성공사례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mhan@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