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광고 roas 2500% 이상? 광고 효율 폭파시키기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한수민 대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실제 운영하고 있는 메타광고 중
최근 30일 실제 대시보드를 보여드리며 효율 잘 나올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업종 : 주얼리
대시보드 결과 기간 : 24.09.20~10.19
ROAS : 평균 2518%
구매 전환 값 : 30,682,166원
광고비 지출 금액 : 1,218,686원
해당 브랜드는 예상 일 예산 보다 많이 소진되지 않았음에도
소재 선정 및 타겟 분리를 초반부터 확실히 한 덕에
보시는 바와 같이 폭발적인 광고성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주얼리 브랜드를 집행하고 있는 마케터로서
집행 전 대표님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함께 소재 선정을 진행하였고
이미지 부터 영상까지 제품 단일 샷부터 모델샷, 착용샷으로
여러 상황의 소재를 활용하였습니다.
대표님께서 대행사를 통한 메타광고 집행은 처음이셔서
걱정이 많으셨던 걸 알기에 매일 소통하며 광고 현황과 성과를 설명해드렸고
현재는 대표님도 광고의 덕을 많이 보고 계셔서 일 예산을 증액하여 운영 중 입니다.
물론 브랜드 컨디션마다, 판매하는 상품마다 광고효율은 달라질 수 있지만
해당 브랜드만의 장점을 볼 수 있는 마케터(= 한수민 대리!)와 함께라면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대표님께서도 충분히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주얼리 외에도 뷰티,패션,애견용품 등 다양한 업종을 다루고 있습니다.
자세한 초기 비용과 저만의 집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으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한수민 마케터에게 브랜드 성장 상담 받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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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inside.ampm.co.kr/ae-smhan/estimate/?smh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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