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필요한!사람한테만 맞춤 타겟으로 저격하기!

작성자 한수민
작성일 2024.10.27
조회수 242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한수민AE입니다!


오늘은 구글 광고 효율적인 타겟팅에 대해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




구글 배너광고에는 다른 배너 광고 매체들과 달리

-경쟁사 웹사이트 사용자

-특정 앱 사용자

맞춤 타겟이 가능하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사실 경쟁사 및 특정 유저들이 모여있는 사이트,앱만 잘 설정해도

구매전환이 압도적으로 높은 사람들을 타겟으로 하기에

상당히 유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현직 마케터가 선물하는TIP!!


예를 들어, 뷰티 디바이스를 광고한다

라고 하면 여러분은 어떤 어플,사이트를 떠올리시나요?


올리브영? 화해? 같은 단순 뷰티 관련 된 것만 떠올리시나요??


저라면

뷰티 관련 어플

+ 미용인들이 넘쳐나는 성형관련 사이트,어플

+ 관리나 외적인 걸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개팅 어플

까지도 확대하여 셋팅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맞춤 셋팅 하실 때 1차로만 생각하지 마시고

더 확대하여 넓은 범위로 생각해보시길 적극 권장드립니다!


이 외에도 구글 배너 광고에 관한 질문이나

자세한 초기 비용과 저만의 집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으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한수민 마케터에게 브랜드 성장 상담 받아보기

https://inside.ampm.co.kr/ae-smhan/estimate/?smhan


2939013384_1729411267.4322.png


[메타(인스타) 광고 효율 폭파시키는 법] 확인하기

메타광고 roas 2500% 이상? 광고 효율 폭파시키기




[검색광고 꿀팁 시리즈] 확인하기

검색광고꿀팁(1), 마케팅 입문자들을 위한 CPC 단가 낮추는 법

검색광고꿀팁(2), 마케팅 입문자들을 위한 CPC 단가 낮추는 법

검색광고꿀팁(3), 마케팅 입문자들을 위한 CPC 단가 낮추는 법



[키워드광고 꿀팁 시리즈] 확인하기

키워드광고꿀팁(1), 키워드 광고 세팅 전략 방법-stp전략 및 기업성공사례

키워드광고꿀팁(2), 키워드 광고 세팅 전략 방법- 메인키워드,서브키워드,효율적인 키워드 비율 설정법

키워드광고꿀팁(3), 키워드 광고 세팅 전략 방법- PC와 모바일, 각 매체 별 최적화 세팅법



[바이럴마케팅 알차게 활용하는 법과 성공사례] 확인하기

바이럴마케팅 알차게 활용하는 법과 성공사례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mhan@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