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프로모션 성과 내고 싶다면? META 광고부터

작성자 차지은
작성일 2025.06.12
조회수 46

단기 프로모션 광고,

아직도 GFA만 돌리시나요?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차지은 AE입니다.

 에서 더 많은 글 보기



이벤트나 기획전을 짧은 시간 안에 알리고 싶은 상황,

예전에는 대부분 네이버 GFA를 먼저 떠올렸습니다.

 

최근까지도 GFA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제가 추천드리는 광고 방식은 META를 이용한 홍보인데요.

 


 

META 광고를 왜 추천하는가?

- 광고 시작 즉시 노출/클릭 발생

- 트래픽 캠페인으로 유입 확보 + 픽셀로 전환 데이터 누적

- 이후 전환 캠페인으로 이어가는 구조

 

, 단기간에 트래픽만 찍고 끝이 아니라

전환 가능성이 있는 데이터를 확보하며 유지할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4050 타겟도 괜찮을까요?

많은 분들이 이렇게 묻습니다.

“4050 타겟이면 인스타/페북 광고 안 먹히는 거 아닌가요?”

 

하지만 실제 META 광고 실무에서는

4050 세대의 메타 사용률이 꾸준히 높고 반응률도 안정적입니다.

 

페이스북은 40대 이상 연령층의 정보 소비 채널로 강력하며

인스타그램은 자녀/가정 관련 정보 탐색, 취미 소비 등에서 반응률이 높습니다.

 

, 타겟의 연령대가 있다고 해서 메타를 피할 이유는 없습니다.

중요한 건 메시지와 소재 설계일 뿐입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추가 문의 주십시오!





마케터자격이수

실전 성과 전문 마케터, 차지은 AE

META / 네이버 / 바이럴
광고 대행 고민 중이신가요?

3년간 SNS를 직접 운영하고, 상위 노출 시킨 경험을 토대로
확실한 성과끊임없는 데이터 분석으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댓글

0

전화문의
02-6049-4104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