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위바이옴

작성자 김가경
작성일 2025.03.31
조회수 527
thumb-nail

업종

병원/건강, 식품/음료

광고 주제

SNS광고

광고 매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구매 전환 증대

집행매체

메타

집행성과

ROAS 33% 증가

운영전략

*소구점별로 그룹 분리 하여 효율 체크하며 성과 관리


*적절한 관심사 활용으로 각 제품별 BEST 타깃 발굴


*전환 증대 외에도 자사의 개별적인 KPI였던 회원가입수 증대에 기여 

이관 전) 45 >> 이관 후 )267 = 약 6배 증가


*일정에 차질 없는 광고 일정 관리 및 분배

SNS광고마케터

데이터로 증명하는, 차이가 보이는 성과를 드립니다

김가경 AE의 자신있는 성과!

[수산물도매 브랜드 H사] 2025.04 ~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중 운영으로 ROAS 673%달성

- 초반 7일은 검색데이터 확보 목적으로 운영

-그후, 쇼핑검색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ROAS 및 월 매출 상승 기여

- 첫 달 운영 시 : ROAS 217% / 전환매출액 2백만원

- 두번쨰 달 운영 시 : ROAS 673% 달성 / 전환매출액 1천만원


[소형마사지기브랜드 I사] 2024.11 ~

- 네이버 SA/네이버 GFA/구글 SA/구글 DA/메타/쿠팡 전 매체 운영

- 전매체 운영으로 체계적인 미디어믹스안 제시

- 세부적인 타깃팅 진행으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비용 절감


[유아용품 브랜드 B사] 2024.01 ~

- 메타광고 운영 / 스마트스토어 랜딩 광고

- 킵그로우 설치를 통해 실질적인 전환  측정

- nt코드 삽입을 통해, 스마트스토어 내 유입 확인

- 전환당 비용 : 15만원 >> 7만원으로 감소



댓글

0

이전글
누아보
2025.03.31
전화문의
02-6049-4104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