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누아보

작성자 한수민
작성일 2025.03.31
조회수 318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SNS광고

광고 매체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ROAS 100% 이상

집행매체

메타

집행성과

구매전환수 4.7배 증가, 구매 전환값 5.9배 증가, 구매ROAS 1.8배 증가, 순매출액 19.8배 증가

홈페이지

https://nuavoseoul.com/

운영전략

1. 적은 예산으로 클릭 및 전환이 저조한 플랫폼에서도

계속 노출되어 광고비 누수

→ Facebook, Audience Network, Messenger 플랫폼 OFF

2. 전환이 없거나 적은 연령대에도 타겟 분석 없이 운영

→ 보고서를 기반으로 구매 전환이 일어나는 주 연령층(25-54)로 전환 캠페인 타겟 설정


3. 모수가 많이 확보 되어 있는 상황임에도 단조로운 맞춤타겟(방문자_30)만 운영

→ 180일 기준 사이트 방문자, 장바구니, 인스타그램 방문자를  맞춤 타겟으로 설정

마케터자격이수

이제 광고비는 '비용'이 아닌 '투자' 입니다.

광고에 쓴 돈이 얼마인지보다,
돌아오는 수익이 얼마인지가 더 중요하지 않으신가요?

열심히 만든 제품, 정성껏 키운 브랜드.
그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고객에게 제대로 전달하는 마케팅을 합니다.

구매로, 팬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만들어가는 마케팅을 합니다.


댓글

0

이전글
블루망고투어
2025.03.31
다음글
위바이옴
2025.03.31
전화문의
02-6049-4104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