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링크! 파워링크는 무엇인가?

작성자 신나라
작성일 2024.09.10
조회수 177

여러분 혹시 파워링크에 대해서 알고 계실까요?

파워링크는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광고 유형의 하나인데요.


오늘은 이 파워링크에 대해서 누구보다 쉽고 빠르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쇼핑을 자주 하시나요? 우리가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거나, 원하는 물건을 구매를 할 때

‘네이버‘에 검색한 경험이 누구나 있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출처 : 네이버 검색(파워링크)



검색을 했을 때 위 이미지처럼 확인이 가능한 것을 파워링크라고 합니다.

검색광고의 유형에는 파워링크, 쇼핑 검색, 플레이스, 브랜드 검색, 파워 컨텐츠, 신제품 검색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파워링크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파워링크는 키워드 설정소재 설정은 필수로 해야하지만 확장 소재의 경우에는 선택으로 설정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검색(파워링크)


소재는 위 이미지처럼 우리가 볼 수 있는 제목, 설명 문구가 있으며,



출처 : 네이버 검색(파워링크)

확장 소재에는 위 이미지처럼 파워링크 이미지, 추가 제목, 가격 링크 등이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검색(파워링크)

또한 위 이미지처럼 홍보문구를 사용하여 소비자가 조금 더 관심을 가질 수가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검색(파워링크)

위 이미지는 '강아지 가방'이라는 키워드를 검색을 했을 때
확인이 가능한 파워링크입니다.

이미지도 사용을 하고 가격링크도 사용을 하고 있어서 확장 소재를 다양하게 사용을 하고 있지만
 '강아지 가방'을 검색했지만 고양이 용푼 전문이라는 브랜드명과
가격링크의 문구에서 소비자의 클릭률이 떨어질 수가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검색(파워링크)


해당 키워드를 수정을 하거나 혹은 가격링크가 아닌 이미지를 활용하여
어떤 제품인지 더 쉽게 알 수 있도록
이미지를 추가하여 클릭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파워링크도 다양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파워링크는 하나의 브랜드만 노출되는 것이 아닌 여러 브랜드의 제품이
노출이 되는 특징이 있어서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워링크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검색광고이며 매체는 네이버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Pc와 Mobile 모두 노출이 가능하며 과금 방식은 CPC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파워링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검색 광고에는 더 다양한 유형이 있는데요.

파워링크도 다양한 설정으로클릭률이 차이가 날 수 있기때문에
활용을 잘 하고 설정도 중요합니다.

저 신나라가 이런 부분을 확인하고 클릭률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파워링크 사용을 원하신다면 저 신나라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마케팅 페이지] https://inside.ampm.co.kr/ae-snow915/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l@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