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머신러닝 최적화하셨나요 ??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8.30
조회수 1252

안녕하세요 광고 퍼포먼스3팀 박상재 마케터입니다 ! 

오늘은 페이스북 머신러닝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볼텐데요

페이스북 머신러닝이 무엇인지 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럼 머신러닝을 최적화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

1.세트수 줄이기

:머신러닝을 최적화 하기위해서는 초반에 많은 광고세트를  진행하기보다는 성과가 잘나오는 제품들로 

세트를 구성하고 세트수를 줄여 머신러닝이 완료될 수 있도록 진행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2.잦은수정 피하기

:수동 최적화는 광고 세트가 머신 러닝 단계를 종료하지 못하게 하는 주요 요인이기때문에

특정한 캠페인(예산,입찰금액 등),광고 세트(타게팅,노출 위치,최적화 이벤트 등)에서 수정을 하면 머신 러닝 단계가 재설정됩니다.

따라서 세트설정을 완료하였으면 잦은 수정보다는 우선 결과를 지켜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3.낮은 예산

:광고 세트가 머신 러닝 단계를 종료하려면 7일 동안 약 50회의 최적화 이벤트가 발생해야 하므로 충분한 예산을 광고 세트에 

할당해야 합니다,예산을 너무 적게 설정하거나 부풀려서 설정하는것은 게재 시스템이 최적화해야 하는 사람들을 부정확하게

알리는 것이기때문에 세트에 맞는 예산을 잘 설정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와 같이 페이스북 머신러닝을 최적화하기 위해서는 여러방법이 있는데요,이외에도 추가적인 방법들이

있으니 더 자세하게 알고싶으시다면 광고퍼포먼스3팀 박상재 마케터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young256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