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예산으로 파워링크 효율내는법 !!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9.04
조회수 945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3팀 박상재 마케터입니다 !
오늘은 검색광고를 진행하시는 광고주분들중에 광고예산이 많지 않았을때
파워링크를 어떻게 운영하는것이 좋을지 이야기를 드리려고합니다.
예산이 적은 광고주분들께서는 월 예산을 정하지않고 비즈머니가 소진될때마다 충전식으로
진행하시는분들이 계신데요, 제가 저예산으로 광고를 진행할시 어떻게 해야 조금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을지 말씀드리겠습니다.
1.월 예산 정하기
=>방금도 말씀드렸지만 월 예산을 정해놓지 않고 광고를 진행하시는분들이 계신데 , 우선 월 예산을
정해놓고 계획적으로 진행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2.시간대별 입찰가 설정
=>예산이 적은경우에는 24시간동안 광고를 노출시키기에는 어려운 부분이있습니다,최소 입찰가로
항상 맨 마지막 페이지에 노출 될 경우가 있는데요, 소비자들이 검색을 많이하는 시간대에만 광고를 노출
시키는것을 추천드립니다
3.세부키워드 이용
=>메인키워드 같은 경우에는 입찰가가 비싼편이라 예산이 적은 광고주분들께서는 금액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요, 세부키워드를 이용하여 낮은입찰가로 고순위에 노출 시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외에도 검색광고를 진행하였을때 많은 팁들이 있는데요, 앞으로 차차 하나씩 설명드리면서
광고주분들이 광고를 진행하실때 최대한 효율이 잘 나오도록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광고퍼포먼스3팀 박상재 마케터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