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예산으로 파워링크 효율내는법 !!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9.04
조회수 945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3팀 박상재 마케터입니다 !

오늘은 검색광고를 진행하시는 광고주분들중에 광고예산이 많지 않았을때

파워링크를 어떻게 운영하는것이 좋을지 이야기를 드리려고합니다.


예산이 적은 광고주분들께서는 월 예산을 정하지않고 비즈머니가 소진될때마다 충전식으로

진행하시는분들이 계신데요, 제가 저예산으로 광고를 진행할시 어떻게 해야 조금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을지 말씀드리겠습니다.



1.월 예산 정하기

=>방금도 말씀드렸지만 월 예산을 정해놓지 않고 광고를 진행하시는분들이 계신데 , 우선 월 예산을

정해놓고 계획적으로 진행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2.시간대별 입찰가 설정

=>예산이 적은경우에는 24시간동안 광고를 노출시키기에는 어려운 부분이있습니다,최소 입찰가로

항상 맨 마지막 페이지에 노출 될 경우가 있는데요, 소비자들이 검색을 많이하는 시간대에만 광고를 노출

시키는것을 추천드립니다


3.세부키워드 이용

=>메인키워드 같은 경우에는 입찰가가 비싼편이라 예산이 적은 광고주분들께서는 금액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요, 세부키워드를 이용하여 낮은입찰가로 고순위에 노출 시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외에도 검색광고를 진행하였을때 많은 팁들이 있는데요, 앞으로 차차 하나씩 설명드리면서

광고주분들이 광고를 진행하실때 최대한 효율이 잘 나오도록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광고퍼포먼스3팀 박상재 마케터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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