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광고 찾고 있다면, INVEN 광고 강력 추천!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최해담 AE입니다!
최근 들어 게임 업종의 광고 비중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아마 많은 게임 업종 관계자 분들께서 쉽게 떠올리는 광고는
META나 지하철역 옥외 광고 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게임업계에서 신규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타 게임을 지속적으로 이용하던 유저를 넘어오게 하는 것도 중요한 전략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유저들은 니즈만 맞아 떨어지면 충성도 높은 유저로 자리잡을 확률이 높기 때문인데요.
인벤은 1페이지 1.2억뷰 / 1일 순방문자 수 140만명으로 진성 유저들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해 오늘은 게임 유저 커뮤니티, Inven 광고에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벤에는 크게 독점배너와 일반 배너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말 그대로, 독점배너는 한 개의 브랜드를 독점적으로 노출시켜, 롤링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종류에는 좌측 상단부터,
풀커버 브랜딩 / 백스킨 광고 / 동영상 확장 광고 / TOP배너 / 모바일 하단 고정배너 가 있습니다.
클릭률은 노출수가 많기 때문에 높은편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그만큼 높은 노출수와 도달률을 보여 인지도 확립에 큰 도움이 됩니다.
반면 일반 배너도 존재하는데요,
상단/중단/오른쪽 배너와
모바일의 경우 메인 중단 / 게시판 / 뷰페이지 배너가 존재합니다.
모두 CPM 과금방식이며, PC의 경우 상단배너, 모바일의 경우 게시판 배너가 가장 높은 클릭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벤 광고에서 한 가지 알고 계셔야 할 점은,
전체 예산에 맞추어 패키지 형태로만 집행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가지 브랜드의 노출이 아닌, 일관성 있는 광고 노출로
보다 효과적인 노출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결과 적으로 이러한 통일된 광고 노출이 가능해지는데요,
일반적인 배너 광고보다는 단가가 낮다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이만큼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한 광고 지면을 찾기 어렵기 때문에
게임 업종 광고주 분들이라면 고려해볼만한 요소가 될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게임업종 광고, 인벤 이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02-6049-4490
sundam0405@ampm.co.kr
♠ 더 많은 최해담 AE 레퍼런스 보러가기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