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완전정복!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1팀의
정원준 마케터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최상단 노출을 위한 필수 광고 ‘브랜드 검색광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드 검색광고란?
사용자가 특정 브랜드의 자사명이나 연관성이 아주 높은 키워드로 검색시
최상단에 노출되는 검색 광고입니다.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는 해당 브랜드의 웹사이트, 이미지, 콘텐츠 등의 브랜드 검색결과에 노출시킵니다.
광고주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아래 이미지 파일을 유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이유로 브랜드 검색광고를 사용할까요?
1. 신뢰도와 인지도 상승을 통한 브랜딩 효과
보시는 것과 같이 브랜드 검색광고는 검색 결과 최상단에 고정적으로 노출되어
사용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기에 브랜드 신뢰도, 인지도와도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광고를 진행함으로써 브랜딩 효과도 당연 기대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2. 다양한 소재의 조합
브랜드 검색광고는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이외의 다양한 확장 소재들을 조합하여 대중에게 메시지 전달이
가능하며 이를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구매 전환률을 높이기에 용이합니다.
3. 정액제 과금방식으로 효율적인 광고 예산 사용
브랜드 검색광고는 예산 집행 전에 확정금액으로 과금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클릭 수나 전환률과 상관없이 계속해서 노출이 가능합니다.
장기적인 캠페인에 유리하며, 특별한 이슈 없이 보다 안정적으로 집행이 가능한 광고이기 때문에
광고비 버젯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이유로 브랜드 검색광고를 집행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브랜드 검색광고에 대해 좀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또는 브랜드 검색광고를 집행해보고 싶으신 광고주분들께서는
아래의 연락처로 언제든지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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