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50대 타겟팅의 명사수, 아이엠스쿨

작성자 최해담
작성일 2024.12.20
조회수 281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최해담 AE입니다. 


오늘은

자녀를 두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거나

이미 사용하고 계실 


"아이엠스쿨" 광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엠스쿨이 생소하신 분들에게 간단히 설명드리면

옛날에 수기로 작성하던 알림장과 가정통신문을

디지털화 시킨 커뮤니티 플랫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교육정보 교류등 다양한 정보도 함께 얻을 수 있어 

무려 650만 학부모에게 선택받았다고 하죠.


당연하게도 아이엠스쿨 광고의 타겟층은 

30~50대 여성이 주를 이룹니다. 


해당 타겟층의 유입이 많은 업종이라면 

아이엠스쿨 광고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아이엠스쿨 광고는 

전국 광고, 지역 광고 이렇게 두 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먼저, 전국 광고입니다. 


좌측부터

전면 배너, 피드 배너, 카카오톡 푸시 입니다. 


<전면 배너>

앱 실행 시 화면 전면에 노출되어 배너 구좌 중 

가장 높은 CTR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피드 배너> 

홈 화면에 이미지 및 텍스트등으로 

다양한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푸시>

카카오톡 푸시 알림을 통해 광고를 노출시키며

평균 70%의 푸시 오픈율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형태의 캠페인에 맞추어 선택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지역 광고 입니다.


<MMS 광고>

학교 기반 타겟팅으로 

광고 노출의 정확도가 매우 높습니다. 


<시작 팝업> 

특정 지역/ 학교 학부모 대상으로 노출시키며

MMS광고에 비해 주목도가 높은 편입니다. 




아이엠스쿨에서 언급하는 

아이엠스쿨 광고의 홍보 효과 입니다. 


자녀와 관련된 학원/교육 업종이나 

육아 용품의 광고가 특히 효과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 외에도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아래의 프로필로 편하게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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