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DB 수집의 혁명 잠재고객 모으기 캠페인

작성자 이정택
작성일 2025.05.19
조회수 74

’잠재 고객 모으기’ 캠페인 목표 적용으로 모객 CPA 단가 최대 80% 절감 마케팅 인덱스 모델 타겟팅으로 모객 CPA 단가 최대 50% 개선


현재 DB 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토스 잠재고객 모으기 캠페인을 소개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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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기능 및 광고 효과

질문 양식을 활용해 잠재 고객을 확보

토스에서 자체 개발한 다양한 질문 양식을 활용해 고객의 답변을 확보


잠재고객 모으기 광고 유형    리스트 배너 #썸네일 배너 #모먼트 배너 #풀페이지 배너image.png

해당 상품은 리드 수집 목적의 캠페인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토스에서 자체 개발한 설문 형태의 폼(form)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 모으기 상품의 핵심은 토스에 등록된 본인 인증 정보를 자동으로 연동하는 기능입니다.

고객 정보의 오기재 가능성을 낮추며 신뢰도 높은 리드 데이터를 확보하는 동시에 유저에게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 토스애즈 ‘잠재고객 모으기’ 캠페인 요약


1st Party 데이터 기반 타겟팅 강점

  • 토스의 결제·이용 데이터 기반으로 구매 의향이 높은 고객층을 정밀하게 타겟팅 가능

  • 실제 행동 데이터에 기반한 커스텀 타겟팅으로 광고 효율 극대화

잠재고객 모으기 상품 특징

  • 토스애즈가 자체 개발한 잠재고객 리드 수집 전용 광고 포맷

  • 정확도 높은 리드 수집으로 광고 예산 대비 효율을 높이는 데 최적화

성과 지표

  • 마케팅 인덱스 모델과 결합해 전환율 향상 및 리드 단가 절감

  • 관심도 높은 이용자만 필터링해 브랜드 적합성 높은 리드 확보

활용 방식

  • 커스텀 타겟 세팅잠재고객 수집 포맷 적용성과 기반 리타겟팅 운영

  • 타 광고 플랫폼과 달리 고정된 타겟 기반이 아닌, 실제 금융 활동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 가능


토스 ads 잠재고객 모으기 캠페인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은 개인적인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AMPM GLOBAL 이정택 AE 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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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심을 다해 성과를 이행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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