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DB 수집의 혁명 잠재고객 모으기 캠페인
’잠재 고객 모으기’ 캠페인 목표 적용으로 모객 CPA 단가 최대 80% 절감 마케팅 인덱스 모델 타겟팅으로 모객 CPA 단가 최대 50% 개선
현재 DB 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토스 잠재고객 모으기 캠페인을 소개하겠습니다.
주요 기능 및 광고 효과
질문 양식을 활용해 잠재 고객을 확보
토스에서 자체 개발한 다양한 질문 양식을 활용해 고객의 답변을 확보
잠재고객 모으기 광고 유형 # 리스트 배너 #썸네일 배너 #모먼트 배너 #풀페이지 배너
해당 상품은 리드 수집 목적의 캠페인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토스에서 자체 개발한 설문 형태의 폼(form)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 모으기 상품의 핵심은 토스에 등록된 본인 인증 정보를 자동으로 연동하는 기능입니다.
고객 정보의 오기재 가능성을 낮추며 신뢰도 높은 리드 데이터를 확보하는 동시에 유저에게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 토스애즈 ‘잠재고객 모으기’ 캠페인 요약
1st Party 데이터 기반 타겟팅 강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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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의 결제·이용 데이터 기반으로 구매 의향이 높은 고객층을 정밀하게 타겟팅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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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행동 데이터에 기반한 커스텀 타겟팅으로 광고 효율 극대화
잠재고객 모으기 상품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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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애즈가 자체 개발한 잠재고객 리드 수집 전용 광고 포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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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도 높은 리드 수집으로 광고 예산 대비 효율을 높이는 데 최적화
성과 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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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인덱스 모델과 결합해 전환율 향상 및 리드 단가 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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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심도 높은 이용자만 필터링해 브랜드 적합성 높은 리드 확보
활용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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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스텀 타겟 세팅 → 잠재고객 수집 포맷 적용 → 성과 기반 리타겟팅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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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 광고 플랫폼과 달리 고정된 타겟 기반이 아닌, 실제 금융 활동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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