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 건기식 업종 브랜드 중 지속적인 성장을 원하신다면, 집중해주세요.
안녕하세요.
프랜차이즈 / 건강기능식품 업종과 같은
고관여 제품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AMPM 글로벌 사업가형 마케터 양재현입니다.
혹시 아래와 같은 고민이 있으신가요?
1) 광고는 집행하지만, 매출 성장 정체
2) ROAS는 괜찮은데, 실제 영업이익에 반영되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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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여전히 낮은 브랜드 인지도
사실 많은 프랜차이즈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와 같이
고관여 제품/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종에선
‘가격 경쟁’이 아닌 효과적인 노출 전략과 퍼널 설계만으로도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를 동시에 상승시킬 수 있다는 걸 알고 계십니다.
하지만 위 내용을 구현해줄 수 있는
마케터를 찾는건 쉽지 않습니다.
저는 온라인 유통 사업부터 브랜드 에이전시를 거쳐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MCN)의 직무 경험을 토대로
효과적인 노출 전략부터 매출,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능한 마케터입니다.
1) 브랜드 에이전시에서는 대기업부터 신규 브랜드까지 브랜드 기획 업무를 경험했고,
2) MCN에서는 크리에이터들의 퍼스널 브랜딩 방향성 및 영상 광고 기획까지 진행했습니다
현재 프랜차이즈/건기식 시장에서는
1) 시장 크기 대비 유사 제품/서비스들이 많고,
2) 선택 기준이 애매하게 되면 소비자들에게 명확하게 제시할 수 없어,
브랜드의 방향성에 맞는 특화 전략이 필요합니다:
1) 신뢰 기반 경험 설계: ‘우연히’ 본 광고를 통해,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브랜드 경험 전달
2) 후킹 퍼널 구축: 소비자들에게 행동을 유도하는 고객 구매여정 설계
3) 맞춤 채널 믹스: 네이버/메타/구글/카카오 등에서 업종별 효율 매체만 선별 운영
이에 따른 유사 업종 최근 성과 사례 다음과 같습니다.
[네이버 쇼핑검색]
광고비 1,100만원 → 매출 9,500만원 → ROAS 860%
“고관여 제품이라도 타겟설정을 통한 구매 퍼널 설계 변경만으로 수익률 상승”
[메타 광고]
광고비 1,400만원 → 매출 1억 5천만원 → ROAS 1065%
“후킹형 광고소재 + 행동 유도 콘텐츠”로 전환율 극대화
[구글 광고]
광고비 940만원 → 매출 6천만원 → ROAS 628%
“경쟁사보다 한 단계 앞선 키워드 매칭 및 콘텐츠를 통한 전환 유도”
끝으로 저와의 협업을 통해 얻으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브랜드와 제품/서비스의 강/약점 분석
2) 마케팅 퍼널에 대한 진단 및 개선 방향 제시
3) 채널 운영 데이터 기반 1:1 맞춤 전략 및 인사이트 제공
단순히 ‘광고 운영’이 아닌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성장 관점에서의
진짜 컨설팅을 경험해보세요
(※ 순차적으로 응대해드리니, 빠른 회신을 권장드립니다.)
양재현 AE / AMPM 글로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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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선번호: 02-6049-43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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