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떡상하는 메타 협력광고 알아보기
마케터 이미지
송선영 마케터
2025-08-12

조회수 : 25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 컨설팅 송선영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요즘 광고주분들께서 정말 많은 문의를 주시는 메타 협력광고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휴가철로 인해 전환 효율이 상대적으로 떨어져서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아 전환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많이 물어보십니다.

저는 그때 말씀드리는 말이 "혹시 메타 협력광고를 진행 중에 있으신가요?" 라고 여쭤봅니다. 
협력광고는 브랜드가 직접 메타 광고를 집행하지만 실제 상품 구매는 자사몰이 아닌 쿠팡, gs샵, 올리브영 등의 플랫폼에서 이루어질 수 있는 광고입니다. 
즉, 추가 전환을 극대화 시키는 방법이죠!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시고 궁금하신 점이나 협력광고를 진행중인데 효율이 떨어져 고민이 있으신경우에도 
아래 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1:1 컨설팅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송선영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thdtjsdud22@ampm.co.kr
전화문의
02-6049-4640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