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모든 꿀팁 알려드림 - 2편
안녕하세요 광고컨설팅1팀 송선영 마케터입니다!
저번 시간에는 GFA 영상 지면에서 어떤 콘텐츠가 인기가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GFA피드 소재 제작 팁에 대해 들고 왔습니다.
GFA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꼭 봐주시고 적용해 보세요!
2. GFA 피드 지면 소재 어떻게 만들면 좋을까?
GFA의 피드 소재를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은 다양한데, 그 중에서도 특히 1:1 사이즈의 특징을 활용하여 다양한 위치에 카피를 배치하는게 좋습니다. 예를들어, 성과가 잘 나왔던 소재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출처:네이버이미지
효과적인 피드 소재 요소
1. 제품이나 서브시의 독특한 판매 포인트(USP)를 명확히 전달합니다.
2.USP를 강화하는 수치적 데이터를 포함시켜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입니다.
3.고객 리뷰나 사용 사례와 같은 사회적 근거를 추가하여 설득력을 강화합니다.
4.가로형 이미지보다 카피의 크기와 내용을 더 잘 담을 수 있어, 정보 전달이 용이합니다.
5.상단과 하단에 카피를 배치하여 소비자의 주목을 빠르게 끌 수 있습니다.
6.이미지의 20%이하로 설정된 카피 비율을 약간 늘려 35%까지 활용하는것도 가능합니다.
7.기존 GFA가로형 메인 광고와 유사하게,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이 외에도 더 유용한 꿀팁은 아래 메일이나 번호로 연락주시면 더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렇게 효과적인 GFA피드 지면 소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편에는 영상지면과 피드지면의 전환율이 얼마나 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글로벌 송선영 마케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