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업종, '링크드인' 하셔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1팀 송선영입니다.
오늘은 B2B업종에 특히 효과적인 매체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링크드인' 광고 들어보셨나요?
링크드인은 세계 최대의 전문 네트워킹 플랫폼으로
업종별 전문가, 비즈니스 파트너 등 다양한 타겟으로 연결 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링크드인 광고의 주요 장점으로는,
1. 정확한 타겟팅
링크드인은 직위, 업종, 회사규모, 경력 등 세부적인 타겟팅 옵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이를 통해 의사결정권자나 특정 산업군의 전문가를 직접 공략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는 매체이죠
2. 높은 신뢰도와 전문성
링크드인은 앞서 말했듯이 비즈니스 중심의 플랫폼으로, 사용자가 실명과 경력을 기반으로 활동하기 때문에
콘텐츠와 광고에 대한 신뢰도가 매우 높스빈다.
3. 리드 생성 효과
B2B 마케터의 93%가 링크드인을 가장 효과적인 리드 제너레이션 도구로 평가ㅏ고 있으며,
전체 소셜 미디어를 통한 방문 중 64%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4. 글로벌 네트워킹
전 세계 10억명 이상의 사용자가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해외 시장을 타겟으로 한
글로벌 마케팅에 아주 적합한 매체입니다.
5. 구매의사결정의 영향
링크드인 사용자 중 80%는 구매 결정을 위해 회사 및 임직원과 연결되기 원하며,
50%는 링크드인에서 상호작용한 회사의 서비스를 더 많이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처럼 링크드인은 페이스북이나 인스타, 트위터보다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하며, 정확한 타겟팅도 가능해
특히 B2B 기업에게는 필수적인 마케팅 채널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B2B 업종의 광고 효율이 나지 않았다면, 링크드인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와 관련하여 궁금하시거나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번호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