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광고 요금제도 나왔는데 넷플광고는 어때요?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최해담 AE입니다! :)
요즘 연령, 성별을 가리지 않고 대한민국은 OTT열풍이 한창인데요,
가장 대표적인 OTT플랫폼 중 하나인 넷플릭스에서
"광고형 계정" 공유 기능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지난 해 계정 공유를 철저하게 잡아내던 넷플릭스에서
오히려 월 4천원만 내면 계정 공유를 가능하게 하되, 광고를 필수 시청하게 만든 것입니다.
실제로 대한민국보다 먼저 해당 광고형 요금제가 도입되었던 국가에서는
신규 가입자의 55% 이상이 광고형 요금제를 선택했다는 통계도 있습니다.
넷플릭스에 광고가 도입된지 어느덧 2년이 되었는데, 보다 광고 사업을 확장 시키려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광고주분들이라면 넷플릭스 광고도 한 번 고려해보실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넷플릭스 광고의 특징과 장점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 SKIP 없는 광고
광고형 요금제의 경우 저렴한 가격 대신 광고를 스킵할 수 없습니다.
영상을 시청하기 전, 중간에 걸쳐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에 보다 몰입도 있게 광고 시청을 이끌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2. 높은 광고 시청률
넷플릭스에서 공개한 광고 시청률은 무려 94.5%입니다.
동영상 광고를 진행해본 광고주 분들이라면 이 수치가 얼마나 말도 안되게 높은 것인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영상을 보기위해서 거쳐가야하는 관문에 가까운 이러한 광고 형태는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반복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3. 폭 넓은 타겟팅을 대상으로 한 브랜딩
넷플릭스의 주요 시청 연령층은 10대후반~50대까지 광범위합니다.
거기에 지역 역시 광범위 하기 때문에
광범위한 타겟팅을 목적으로 하는 광고주라면 아주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반복적인 영상 노출 속에 밈이나 기억하기 쉬운 멘트가 함께한다면
최고의 광고 효과를 낼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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