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신제품 광고 2배 효율내기

작성자 송선영
작성일 2025.01.24
조회수 93

안녕하세요 광고컨성팅1팀 송선영 마케터입니다. 

다들 네이버 신제품 광고, 한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특히 뷰티 업종 같은 경우 신제품 광고에 관심이 많으실 겁니다


경쟁률이 쎈 만큼 2배 더 효율적으로 진행하는 꿀팁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신제품 검색광고란 ? 

- 모바일 검색결과 최상단에 노출되어 높은 가시성 확보 가능

-출시 후 6개월 이내 제품에 힌해서 가능 

-주단위로 입찰하여 최대 2개 브랜드만 노출되는 독점적 광고 기회 


전략 

1. 시즌성 

-시즌성을 고려한 출시 및 광고 집행 ( ex. 자외선 차단제는 여름 전 출시)

-출시 초기에 집중적인 광고 투자로 빠른 인지도 확보


2. 광고 채널 활용

-화해와 간은 뷰티 전문 플랫폼에서의 광고 집행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한 제품 리뷰 및 홍보


3. 키워드 

-제품 카테고리의 대표 키워드와 세부 키워드를 포함한 키워드 그룹 선정

-시즌성 키워드와 트렌드 키워드를 적극 활용


4. 랜딩페이지 최적화 

-제품의 특장점을 명확히 전달하는 랜딩페이지 구성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 제공 


5. 데이터 기반 최적화

-광고 성과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분석

-효과가 높은 키워드와 소재에 예산을 집중 투자 


이러한 여러 전략들을 통해 신제품의 인지도를 빠르게 높이고, 초기 판매를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네이버 신제품 검색광고는

구매 의도가 높은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으로 노출 될 수 있어 전환을 기대할 수 있는 광고 수단입니다. 


여기까지 신제품 광고 꿀팁에 대해 설명드렸으며, 위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시다면 아래 번호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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