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신제품 광고 2배 효율내기
안녕하세요 광고컨성팅1팀 송선영 마케터입니다.
다들 네이버 신제품 광고, 한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특히 뷰티 업종 같은 경우 신제품 광고에 관심이 많으실 겁니다
경쟁률이 쎈 만큼 2배 더 효율적으로 진행하는 꿀팁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신제품 검색광고란 ?
- 모바일 검색결과 최상단에 노출되어 높은 가시성 확보 가능
-출시 후 6개월 이내 제품에 힌해서 가능
-주단위로 입찰하여 최대 2개 브랜드만 노출되는 독점적 광고 기회
전략
1. 시즌성
-시즌성을 고려한 출시 및 광고 집행 ( ex. 자외선 차단제는 여름 전 출시)
-출시 초기에 집중적인 광고 투자로 빠른 인지도 확보
2. 광고 채널 활용
-화해와 간은 뷰티 전문 플랫폼에서의 광고 집행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한 제품 리뷰 및 홍보
3. 키워드
-제품 카테고리의 대표 키워드와 세부 키워드를 포함한 키워드 그룹 선정
-시즌성 키워드와 트렌드 키워드를 적극 활용
4. 랜딩페이지 최적화
-제품의 특장점을 명확히 전달하는 랜딩페이지 구성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 제공
5. 데이터 기반 최적화
-광고 성과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분석
-효과가 높은 키워드와 소재에 예산을 집중 투자
이러한 여러 전략들을 통해 신제품의 인지도를 빠르게 높이고, 초기 판매를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네이버 신제품 검색광고는
구매 의도가 높은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으로 노출 될 수 있어 전환을 기대할 수 있는 광고 수단입니다.
여기까지 신제품 광고 꿀팁에 대해 설명드렸으며, 위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시다면 아래 번호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