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광고 노출 되고 있는 거 맞아? 네이버 파워링크 '노출현황보기' 기능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4.29
조회수 377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문희연 AE입니다.


종종 신규로 이관하신 광고주분들께서

광고를 처음 등록하셨을 때,

우리 광고가 제대로 노출되고 있는 게 맞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 문의를 주시곤 하는데요.


오늘은 굳이 마케터에게 묻지 않아도!

파워링크 영역에서 잘 노출이 되고 있는지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파워링크  노출현황진단, 노출현황보기"


▼ PC 기준 살펴보기 ▼




가장 먼저 네이버 검색광고 대시보드에서

상단 카테고리 중 '도구 > 광고 노출 진단'으로 들어갑니다.





그 다음, 캠페인 유형 중 파워링크를 선택하고

검색하고자 하는 키워드를 입력해주세요.

검색을 누르시면 노출 현황 진단과 노출 현황을 아래처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기준 살펴보기 ▼




모바일에서도 쉽게 확인이 가능한데요.

광고관리시스템 내에서

우측 상단 카테고리에서 '메뉴 > 노출 현황 보기'을

클릭해주시면 PC와 동일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

.


노출현황 확인하는 방법!

너무나도 쉽지 않나요?


우리 광고가 어떻게 노출되고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노출현황보기 기능을 꼭 활용해보세요!


네이버 광고에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저 문희연 AE에게 문의주세요 :)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