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소재는 첫 인상이다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5.09
조회수 284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4팀 김소현 AE입니다.


사용자가 검색 후 처음 접하게 되는 것이 광고소재가 될 것입니다.

즉, 광고는 브랜드 혹은 제품의 첫 인상이라고 할 수 있죠.

그렇다면 광고소재를 어떻게 작성해야 이목을 끌 수 있을까요?




1. 타 업체와 차별화된 장점 강조

: 특징 대신 장점을 강조하는 방법입니다. 타 업체와는 다른 브랜드나 제품의 이미지와 문구를 통해 더 큰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2. 확장소재 활용

:  추가설명, 이미지, 전화번호, 위치, URL 등 매우 다양한 확장소재가 존재합니다. 이러한 확장소재들을 활용하여 광고를 더욱 효과적으로 최적화하고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연결 URL은 광고와 관련성 있게 구성

: 광고 클릭 후 사용자를 이동시킬 웹페이지 URL입니다. 이 URL은 광고의 목적과 일치해야 하며 사용자가 관련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야 합니다.




위 세 가지 요소를 고려하여 광고소재를 발굴하면 경쟁 우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다면 김소현 AE에게 언제든지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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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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