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광고의 장점 쏵 정리해보자!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3.09.22
조회수 1139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마케터 조우현입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광고의 장점에 대해 쏵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딱 4가지 정도로 살펴보려고 하니 잠깐만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장점으로 네이티브한 광고입니다.

일반 유저가 보는 콘텐츠와 동일한 자연스러운 광고 형식의 노출인데요.

즉 자신이 보는 페이지들 사이에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로 소구가 가능합니다.




두 번째 장점으로는 모바일 최적화입니다.

모바일 중심의 이용패턴으로 모바일 전체화면을 제공하여 가시성을 확보하게 해줍니다.

그래서 세로형 동영상 릴스, 스토리 광고 등 모바일 최적화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세 번째 장점으로는 동영상 최적화입니다.

동영상 자동재생 기능과 동영상 조회자 대상으로 리타겟팅이 가능합니다.

즉 동영상 확산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네 번째 장점으로는 정확한 타겟팅입니다.

관련성이 높은 메시지 전달이 가능하며 다양한 타겟팅 기능 활용이 가능합니다.


실제 유저의 인구통계학적 타겟이 가능하며

행동기반으로 이루어진 타겟팅, 타겟별 관련성이 높은 메시지 전달이 가능합니다.

핵심, 맞춤, 유사 타겟으로 이루어진 다양하고 세분화된 타겟팅도 가능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인스타그램 광고의 장점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봤습니다.


내가 어떤 전략으로 시도해 볼 수 있을지는

먼저 시장조사와 분석을 하고 나서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AMPM 글로벌 마케터 조우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wldbs1132@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