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너만 몰라! 메타 필수지식★

작성자 연승희
작성일 2023.09.22
조회수 828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의 마케터 연승희입니다.

오늘은 제목이 조금? 자극적이었는데 많이들 하고싶어하지만 하려니까 어려운 META광고 필수 5가지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많은 사장님들께선 필수지식이라고 해도 이제 과언이 아닌 META! 이제부터 이 5개를 기억해주세요.

 

하나! 비즈니스 관리자
광고주의 모든 것을 관리하는 중심체제입니다. 모든 탭마다 각각의 역할이 다른데 광고를 집행하는데 필요한 내용들이 담겨있습니다.


! 광고관리자
운영하는 광고를 직접 관리할 수 있는 도구로 많은 광고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서 성과를 확인하거나, 목적에 맞는 광고세팅이 가능합니다.


! 광고 세팅하기
캠페인을 만들기 전에 목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 광고의 목표가 뭔지를 정하셨다면 해당하는 목표를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각각 인지도/트래픽/참여/잠재고객/앱 홍보/매출이 있습니다.

만약 처음 광고를 시작한다면 모수확보를 위해 트래픽을 목표로 설정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광고세트 만들기
타겟을 설정해주는 단계입니다. 도달하려는 타겟의 특징을 알고 설정해주는데요. 지난 번에 머신러닝 이야기하면서 타겟팅에 대한 TIP을 남겨드렸기 때문에 여기선 가볍게 넘어가고, 예산 및 일정까지 자신의 여건에 맞게 설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타겟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파란글씨로 넘어와주세요!▼)

   --->  [META]메타, 그래서 타겟팅을 해? 말아?


다섯! 광고 소재 선택하기
광고 소재는 어떤 콘텐츠를 발행할 것인지를 말하는데요. 동영상/이미지/컬렉션/슬라이드/인스턴트 경험 중에서 나의 상품을 가장 매력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오늘 이렇게 META 광고를 하기 위해 필요한 5가지를 알아봤는데요.

사실 이렇게 만으로는 답답한게 해소되지 않으실 것 같아요.

보시면서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지금까지 AMPM글로벌 연승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2-6049-4456

mail. ysh97@ampm.co.kr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wldbs1132@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