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 광고 운영 전략 !!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9.22
조회수 1039
  •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3팀 박상재 마케터입니다.
  • 오늘은 네이버 GFA 광고 운영 전략에 대해 말씀드릴텐데요
  • 많은 광고주분들께서 GFA 광고를 진행하고 계시지만 노출이 많이 안되는 것에
  • 문의를 주셔 이에 대한 몇가지 운영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 1.입찰가 변경
  • -광고 노출량이 지속적으로 저조하다면 입찰가를 올려 진행해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2.광고노출지면 변경
  • -게재 위치를 변경해가며 노출과 클릭을 발생시킬수 있도록
  • 노출지면을 확장시켜 진행해보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 3.다양한 소재 테스트
  • -처음 세팅할때 검수 완료한 소재의 노출과 클릭량이 저조하다면
  • 지속적으로 새로운 소재를 제작하여 검수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GFA를 진행할때 가장 중요한것은 소재 제작과 실시간으로
  • 변하는 노출량을 지속적으로 체크하는것이 중요한데요
  • 제가 말씀드린부분을 참고하여 운영을 하게된다면
  • 지금보다 나은 노출과 클릭을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광고퍼포먼스3팀 박상재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wldbs1132@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