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 꽉 잡고 싶으시다고요? ADN 하세요.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유지수 대리입니다.
광고주님들, 혹시 어떤 목적을 위해 광고를 집행하시나요?
다양한, 많은 이유가 있으실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하지만 첫 광고를 시작하는 상황에서는 대부분 자사의 브랜드를
노출시키기 위해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어떤 매체가 노출 시키기 적합할까? 라는 고민을 하신다면,
저는 'ADN'을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ADN은 다양한 지면에 노출되는 네트워크 배너입니다.
네트워크 배너 중에서도 온사이트 마케팅이 같이 진행 가능한 차별성 있는 네트워크 배너인데요.
네이버 같은 경우,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플랫폼인 것은 확실하지만
한 번 클릭되었을 때 소진되는 CPC가 높기 때문에 초기에 투자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금액일 수 있는데요.
하지만 ADN은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실질적으로 다양한 지면에 노출되기 때문에
오히려 낮은 가격으로 더 많은 지면에 효과적으로 노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저렴하다는 이유만으로 추천드리는 걸까요?
아닙니다.
네트워크 배너이지만 우리 브랜드와 맞는 정밀 타겟팅 기반으로 잠재고객 유입을 도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리타겟팅 기능으로 우리 브랜드를 방문했었던 타겟층에게 자사 브랜드를 노출하여 구매까지 도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노출 지면과 배너 형태인데요.
정말 다양한 형태의 배너 소재와 다양한 노출 지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너무 많기 때문에 오늘 이 시간에는 어떤 배너가 있는지 가볍게 이야기만 하고 지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기본적인 네트워크 배너형태를 살펴보면,
이미지 배너, 롤링 배너, 텍스트 롤링 배너, 상품 배너, 하이브리드 배너
타임배너, 텍스트 배너, 네이티브 배너, 숏폼 배너를 넘어
이제 라이브 커머스까지 네트워크 배너로 연동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온사이트 마케팅은 어떤 형식으로 진행이 될까요?
메인패널, 상품 패널, 메세지 패널, 클로징 패널, 헬프봇과 같이
다양한 구좌로 온사이트 마케팅이 가능한데요~
실질적으로 자사로 유입된 타겟층에게 한 번 더 노출됨으로써
자사 제품, 서비스에 대한 전환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낮은 가격에, 다양한 지면과 구좌, 리타겟팅과 온사이트 마켓팅까지 진행되는
'ADN' 네트워크 배너, 마케터들이 노출을 원하시는 광고주님께 꼭! 꼭! 추천드리는 이유랍니다!
ADN 배너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혹은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전화번호 : 010-9212-1703
이메일 : jsclaudia@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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