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에 맞는 마케팅 전략
작성자 윤태희
작성일 2025.06.26
조회수 99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윤태희 AE입니다
매 주마다 새로운 트렌드가 떠오르는 패션업계
과연 어떤 마케팅 전략을 선보여야할지 항상 머리가 아플텐데요
오늘은 패션업계에 필요한 패션 전략을 짧게 이야기해보겠습니다.
1.인플루언서 마케팅.
흔히 바이럴 마케팅이라고도 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인지도가 있는 인플루언서가 해당 상품을 착용하면서 상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패션 아이템을 구매할 때 필요한 정보는 디자인, 착용감, 가격입니다.
직접 착용하는 모습을 보는 것만큼 유용한 정보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2.프로모션 마케팅
제품의 찜 수가 많거나 유입량은 많은데 구매전환이 잘 일어나지 않아 고민이신 광고주님들에겐
최고의 전략이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관심 수가 많다는 것은 그만큼 제품에 대한 구매의사가 있다는 것입니다.
보다 확실한 구매전환을 위해서 해당 상품의 프로모션 진행으로 이전 관심고객을 한번에 끌어올 수 있습니다.
3.SNS를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 ( 메타 광고 플랫폼 활용 )
트렌드 확산이 일어나는 SNS는 마케팅 활용도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평소 일상 생활에 자연스럽게 접근하면서 소비자 눈에 띌 수 있는 SNS 마케팅은
하루라도 먼저 발을 넣는 사람이 자리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마케팅 전략에는 무궁무진한 방법이 있으며, 어떻게 진행하는가에 따라
매출의 결과가 바뀔 수 있습니다
매출의 변화를 만들고 싶으시다면 연락주세요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 AE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