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검색광고 최상단 노출 제대로 아시나요?
오늘의 주제는 모든 사람들이 사용하고 계실 바로 네이버 광고 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하루에도 몇번씩
뉴스를, 검색을, 쇼핑을, 하러 들어가실 네이버 인데요,
모바일 구좌에서 최상단을 노출 시킬 수 있는 부분
혹시 알고 계시나요?
대표키워드는 사실 입찰가가 워낙 높은 부분은
알고 계실텐데요,
경쟁의 구도가 심하다보니 입찰가는
점점 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시장에서 모바일 최상단을
보다 저렴한 cpc 로 점유할 수 있는
"신제품검색광고" 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노출 2주전 입찰을 들어가는 방식으로 구매가 이루어집니다.
최저낙찰금액을 알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입찰가를 설정하여 직접 입찰을 들어가는 시스템입니다.
노출은 1주일동안 진행되며,
지속적인 노출을 원하시면 매주 입찰을 들어가야하는 부분입니다!
매주 입찰을 진행하여 부담스러워하실 수 있으나,
직접 클릭수와 금액을 계산해보시면
보다 저렴한 키워드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럼 키워드는 어떻게 설정이 될까요?
원하는 대표 키워드를 선택하여 입찰을 들어가시면,
네이버에서 연관된 키워드들 16개 리스트를 줍니다.
위 키워드들에 모두 노출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제외 또한 가능합니다!
그럼 왜 이름이 신제품검색광고인지도 말씀을 드려야겠죠?
출시된지 180일이내의 제품들만 입찰이 가능합니다.
출시일 증빙 또한 가능해야하는 부분입니다.
꼭 새로운 제품이 아니더라도,
패키징 리뉴얼 같은 부분으로도 가능하니
꼭 집행해보시는 부분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오늘은 네이버에서 알고있으면 좋을
신제품검색광고에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더 자세한 광고에 대한 설명과
제대로된 관리 원하시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에게 연락주세요.
처음부터 끝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