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삽입? 대체 키워드?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2.14
조회수 2112


오늘은 키워드 삽입, 대체 키워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소재란 검색자에게 보여지는 홍보 문구 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를 집행 할 때는 소재 입력은 필수 입니다!



소재를 잘 활용하면 고객들의 유입량을 늘릴 수 있고 매출 또한 증가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건 불필요한 광고비 소진을 막을 수 있습니다! 


광고주 분들은 시간이 많아서, 심심해서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닌 즉


매출액 증대를 위해 광고를 집행하실 겁니다 광고를 더욱 효과적으로 

집행 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키워드 삽입이란?

제목 설명에 키워드를 입력하여 보여지게 하는 기능 입니다!


예를 들어 애견패드를 검색하려고 하면 


(A는 강아지 패드 검색)


(B는 흡수 패드 검색)




이처럼 다른 단어를 검색했는데 같은 업체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키워드 삽입을 잘 활용하시면 소비자들의 검색 의도가 일치하는 경우가 같으니

검색량 증가가 올라가겠죠?! 



키워드 삽입 ,대체 키워드 단어는 다른데 사실 같은 의미라고 볼 수 있습니다


키워드는 제목 15글자 설명 45글자가 넘으면 키워드를 입력하실 수 없습니다!


이때 키워드를 추가로 넣을 수 있는 기능이 대체 키워드 입니다!


대체 키워드도 대표 키워드에 추가로 입력하는 기능이므로

글자 수 제한이 있습니다!


대체 키워드에서는 보통 핵심 키워드, 연결URL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핵심 키워드는 말 그대로 상품의 핵심을 말해주는 짧은 단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연결URL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하는 주소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이처럼 키워드 삽입, 대체 키워드를 잘 활용 하시면 광고 효과가 더욱 올라가겠죠??


키워드 삽입, 대체 키워드 말고도 다른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아래 번호와 메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AMPM GLOBAL 박찬서AE 

  • 유선전화 : 02-6049-4254
  • 이메일 : pos614@ampm.co.kr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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