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배너의 꽃 온사이드 마케팅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5.30
조회수 247
안녕하세요, 퍼포먼스3팀 송은애 대리입니다.
오늘은 배너광고의 꽃이라고 불리는 ADN에 알아 보겠습니다.
ADN은 네트워크 배너광고 중에도 국내 최초로 네이트워크 배너와 온사이트 마케팅을 함께 제공하는 유일한 매체입니다.
여기서 네트워크 배너는 하나의 포털에만 노출되는게 아니라 다양한 지면과 광범위한 이용자에게 브랜드와 제품, 서비스를 각인시킬수 있습니다.
지면의 종류가 다양하고 재휴를 밎은 사이트는 수 백, 수 천 개에 이루고 있어서 폭넗은 선택을 할수 있습니다.
단순 DA로 유입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온사이트 마케팅을 이용해 클로징 패널로 이탈고객을 잡아 매출 증대까지 만들수 있습니다.
여기서 리타겟팅도 주목해야 됩니다. 사이트 방문 이력, 상품 열람 이력, 전환 이력 등 소비자들의 모든 행동을 분석해서 리타겟팅이 가능합니다.
가망고객을 알수 있고 이를 통해서 전환율을 높일수 있습니다.
과금방식은 클릭 당 과금 CPC방식으로 되어서 다수에 지면에 노출하고 싶지만 비용이 부담된다면 추천할수 잇는 매체 입니다.
또한 다양한 타겟팅 방식을 제공해서 소비자들의 관심사에 맞는 광고를 집행해 효율을 늘리고 알고리즘으로 타겟을 잡아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잠재고객도 확보할수 있다.
위에 내용말고 더 자세히 ADN에 대하여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로 연락주세요 :)
▷송은애 AE의 최신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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