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배너의 꽃 온사이드 마케팅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5.30
조회수 247

안녕하세요, 퍼포먼스3팀 송은애 대리입니다.


오늘은 배너광고의 꽃이라고 불리는 ADN에 알아 보겠습니다.


ADN은  네트워크 배너광고 중에도 국내 최초로 네이트워크 배너와 온사이트 마케팅을 함께 제공하는 유일한 매체입니다.

여기서 네트워크 배너는 하나의 포털에만 노출되는게 아니라 다양한 지면과 광범위한 이용자에게 브랜드와 제품, 서비스를 각인시킬수 있습니다.

지면의 종류가 다양하고 재휴를 밎은 사이트는 수 백, 수 천 개에 이루고 있어서 폭넗은 선택을 할수 있습니다.


단순 DA로 유입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온사이트 마케팅을 이용해 클로징 패널로 이탈고객을 잡아 매출 증대까지 만들수 있습니다.


여기서 리타겟팅도 주목해야 됩니다. 사이트 방문 이력, 상품 열람 이력, 전환 이력 등 소비자들의 모든 행동을 분석해서 리타겟팅이 가능합니다.

가망고객을 알수 있고 이를 통해서 전환율을 높일수 있습니다.


과금방식은 클릭 당 과금 CPC방식으로 되어서 다수에 지면에 노출하고 싶지만 비용이 부담된다면 추천할수 잇는 매체 입니다.


또한 다양한 타겟팅 방식을 제공해서 소비자들의 관심사에 맞는 광고를 집행해 효율을 늘리고 알고리즘으로 타겟을 잡아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잠재고객도 확보할수 있다.




위에 내용말고 더 자세히 ADN에 대하여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로 연락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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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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