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기초부터 알아보기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5.31
조회수 264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정수빈입니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을 사용하시나요? 아마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오늘은 메타광고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메타 광고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같은 SNS광고를 말하는데요.
10-40까지 폭 넓은 연령자가 사용 중이기 때문에 사용자가 많고 정밀 타켓층을 설정해 광고를 진행하기도 좋습니다.
또한, 피드와 광고의 구분 없이 자연스럽게 노출되어 거부감이 적고
로그인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세부 타겟팅을세부 타겟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세 가지 구성 요소인 캠페인, 광고세트, 광고로 구성됩니다.
캠페인에서는 광고의 목표를 선택하게 됩니다.
- 인지도 : 광고를 기억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에게 노출되는 광고
- 트래픽 : 우리의 광고를 클릭하여 유입된 사람들의 데이터를 쌓는 것에 용이
- 참여 : 팔로우, 페이지 좋아요 등 이벤트의 응답을 늘리는 게 목적인 경우
- 잠재고객 : 고객의 이름, 연락처 등 간단한 정보 수집
- 앱 홍보 : 특정 앱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어플을 홍보하는 목적
- 판매 :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을 찾는 목적
광고세트는 타켓팅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 A/B테스트, 노출위치, 예산 및 일정)
광고에서는 크리에이트브 요소를 맞춤 설정하게 됩니다.
(문구, 사진 또는 동영상 같은 시각적 요소를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메타 광고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더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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